※ 8월 배송 관련 휴무 일정 안내 ※
8월 14일(금) : 택배 없는 날
8월 17일(월) : 임시공휴일
8월 18일(화) : 정상 출고
* 8월 14일(금)에 고객센터는 정상적으로 운영됩니다. (17일은 고객센터도 휴무입니다)
* 휴일 내 주문하신 제품이 품절 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한
전화안내가 불가능하여 부득이하게 문자로 연락드리고
취소처리가 될 수 있는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* 주문 취소 / 변경 / 교환/ 반품을 원하실 경우
Q&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
답변 및 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최대한 빠른 출고 준비 및 업무 관련 응대가 될 수 있도록 저희 직원들 모두 노력하겠습니다:D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