※배송안내※
* 2월 9일(화)까지 일부 주문건에 한해 출고가 진행됩니다.
(50% 이상 연휴 전에 수령하시게 됩니다 / 택배사 상황에 따라 변동 있음)
이후 주문건부터는 15일(월)부터 순차적으로 출고 됩니다.
* 단, 준비 상황에 따라 출고일이 변동될 수 있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1) 물류 창고로 입고되어 있거나, 묶음 배송이 필요한 경우
2) 입점 업체에서 발송되는 제품 (도메스틱 브랜드 / 신발관리 용품 등)
3) 상품 상세페이지 등 별도로 배송일정 안내가 되어있는 제품
-> 부득이하게 출고가 지연될 경우 별도로 전화&문자로 안내 드리겠습니다
* 연휴기간 내 주문하신 제품이 품절 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한
전화안내가 불가능하여 부득이하게 문자로 연락드리고
취소처리가 될 수 있는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※고객센터 운영 안내※
2월 9일(화) : 정상운영
2월 10일(수) : 고객센터만 운영 / 출고는 진행되지 않습니다.
2월 11일(목) ~ 2월 14일(일) : 설 연휴 및 휴일
2월 15일(월) : 정상운영
* 주문 취소 / 변경 / 교환/ 반품을 원하실 경우
Q&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
답변 및 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연휴 전 최대한 많은 주문건들이 출고되도록
저희 직원들 모두 노력하겠습니다:D
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, 즐거운 명절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