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풋셀 스토어 공지사항 안내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았을 경우
작성자 풋셀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07-0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0894



입금을 하셨는데도 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

* 동일 아이디 / 동일 금액의 주문서가 중복으로 있을 경우 (시스템이 어느곳에 입금할지 몰라서 처리되지 않습니다)


*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경우

  (ATM기의 경우 원하시는 대로 입금되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 꼼꼼하게 확인 부탁드립니다. 띄어쓰기 , 대소문자 등등도 구별 됩니다)


- 입금 금액이 단 1원 이라도 일치하지 않는 경우


- 기재 해 주신 은행과 다른 은행으로 입금 해 주신 경우


- 입금 기한(주문 후 2~3일)이 지나 주문서가 자동취소 된 경우


 

- 주문서 오류로 인하여 중도포기 된 경우


- 주문서는 각각 별도로 넣어 주셨는데 임의적으로 한번에 입금 해 주신 경우 (금액불일치 이유와 같습니다)

입금을 하셨는데 , 입금확인이 1일 이내로 되지 않는 경우 꼭 ! Q&A 게시판 / 고객센터로

입금자명 / 입금금액 / 입금은행 / 입금날짜 확인 하셔서 연락 주셔아만 수동으로 입금확인 가능 하십니다.

* 위와 같은 이유로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경우 , 고객님께서 확인 후 고객센터(070-7563-3569) 로 연락주시면

수동으로 정상 처리 가능.

실제 입금 하신 날짜 기준이 아닌 , 정확히 입금확인 된 날짜 기준으로 처리 되시오니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: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